시흥시, 정왕어린이도서관, 다문화 연극 ‘다름이와 틀림이’ 상연

7월 29일 오후 2시에 다문화 연극 ‘다름이와 틀림이’를 상연할 예정이다

손기천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09: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시흥시, 정왕어린이도서관, 다문화 연극 ‘다름이와 틀림이’ 상연
7월 29일 오후 2시에 다문화 연극 ‘다름이와 틀림이’를 상연할 예정이다
손기천 기자 기사입력  2024/07/10 [09:52]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장 임병택) 정왕어린이도서관은 ‘2024년 하계 다문화 프로그램의 하나로 오는 729일 오후 2시에 다문화 연극 다름이와 틀림이를 상연할 예정이다.

 

▲ 정왕어린이도서관, 다문화 연극 '다름이와 틀림이'

 

정왕어린이도서관은 시흥시 다문화 특화 도서관으로서, 매년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이번에 상연될 다름이와 틀림이다문화 이해를 주제로 한 복합 인형극으로, 유아와 어린이들이 다름의 가치를 이해하고 차이를 존중하는 마음을 기르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관람 신청은 726일까지 시흥시중앙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왕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더욱 많은 어린이가 이번 연극을 관람해 문화적 차이를 인식하고 서로 존중하며 더불어 사는 삶에 대해 생각해 볼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정왕어린이도서관은 하반기에도 유아 교육기관과 연계해 다양한 다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중앙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정왕어린이도서관 다문화 프로그램 담당자(031-310-5182)에게 문의하면 된다.

 

강원종합뉴스 경기총괄취재국 손기천 기자

www.kwtotal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보도 강원종합뉴스 경기총괄취재국장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종합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