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제5회 신명나는우리소리우리가락한마당" 10월27일 일요일 오후3시 개최비영리민간단체 국제평화문화예술단(대표 노미숙) 정기공연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에서 개최서울시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에서 가을의 풍요로움을 맞이하여 국악과 대중음악을 사랑하시는 모든분들을 모시고 10월27일 일요일 오후3시 “제5회 2024 신명나는 우리소리 우리가락 한마당” 국제평화문화예술단(대표 노미숙) 정기공연이 펼쳐진다.
국제평화문화예술단은 광진구 능동에 공간을 마련하여 2023년 12월 서울시로부터 비영리민간단체 등록이 되었다.
국악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시민 여러분 공연장을 찾아 흥겨운 장단에 몸을 실어 “얼씨구,절씨구, 지화자,좋다” 하며 추임새도 맞춰주시고 큰 박수와 환호로 힘을 실어 주실 때 민족의 혼이 담긴 소중한 우리국악은 더욱 살아 숨쉬며 그 빛이 찬란히 빛날것이다.
이 행사에 후원으로 강원종합뉴스 ,비영리민간단체 흥인지문약령예술단(대표 박선옥) 비영리민간단체 태울림(대표 손기천)도 함께 하고 있다.
비영리민간단체 국제평화문화예술단 대표 노미숙은 "그동안 바빠서 잊고 살아왔던 우리 모두의 정서를 되살리고 스트레스를 풀어버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오늘의 주인공인 공연자 및 연주자들과 함께 하시여 좋은 추억의 자리를 만들것을 노력하며 광진구와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했다, 공연문의는 국제평화문화예슬단 0140-3706-320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원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