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곡소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은숙, 민간위원장 심상운)는 지난 11월 7일‘행복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95가구에 김치를 전달했다.
▲ 태백시 문곡소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사진제공=태백시) © 염윤선 기자
|
‘행복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관내 독거 저소득층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문곡소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통장협의회가 직접 김치를 담가 전달하며 이웃의 안부를 확인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문곡소도동 통장협의회가 50만원을, 심상운 위원장이 50만원을 후원하였으며, 10통(김창남 통장) 사배마루 마을 주민들이 100만원을 지원하여 김장재료를 마련했다.
심상운 위원장은“여러 사람들의 따스한 온정을 모아 정성껏 담근 김치가 어려운 이웃둘의 겨울나기에 힘이 되었으면 해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문곡소도동 관계자는“추워진 날씨를 훈훈하게 만들어 주는 따뜻한 후원에 감사드리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항상 힘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통장협의회 위원분들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