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송은조 기자] 주문진읍 주민자치회(회장 함군호)는 7일(화) 강릉시장, 주문진읍장, 관내 유관기관 및 자생단체 회원,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주문진읍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 주문진읍 주민자치회(회장 함군호)는 7일(화) 강릉시장, 주문진읍장, 관내 유관기관 및 자생단체 회원,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주문진읍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사진=송은조 기자)
|
이번 신년인사회는 흥겨운 민요공연을 시작으로 김홍규 강릉시장의 신년사, 권혁열 도의원과 조대영 시의회 부의장의 축사와 손창환 글로벌본부장의 인사말 전달, 신년하례 순서로 진행됐으며, 오찬으로 새마을부녀회에서 준비한 떡만둣국을 함께 먹으며 새로운 한 해의 힘찬 출발과 다짐을 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 이번 신년인사회는 흥겨운 민요공연을 시작으로 김홍규 강릉시장의 신년사, 권혁열 도의원과 조대영 시의회 부의장의 축사와 손창환 글로벌본부장의 인사말 전달, 신년하례 순서로 진행됐으며, 오찬으로 새마을부녀회에서 준비한 떡만둣국을 함께 먹으며 새로운 한 해의 힘찬 출발과 다짐을 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강릉시) ⓒ송은조 기자
|
김홍규 강릉시장은 "주문진은 1940년에 읍으로 영동에서 제일 먼저 승격된 우리 지역의 중심이 되는 곳이다. 우리 시가 펼치는 모든 행정에서 어느 지역이나 균등하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지만 특히 주문진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농공단지 확장과 복합문화센터 착공도 서두를 것이다"라며,
▲ 김홍규 강릉시장의 신년사 (사진제공=강릉시) ⓒ송은조 기자
|
주문진 경기 활성화와 국가지정 공원 조성, 케이블카 설치 등 주문진 발전을 위한 계획들을 서둘러 추진한다는 의지 표명과 함께 신년인사를 전했다.
서동원 주문진읍장은 “주문진읍민이 함께 모여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기쁘다”며, “2025년에도 주문진읍의 발전과 소통, 화합을 위해 모두가 함께 한마음으로 힘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