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구군]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생활체육시설 속속 운영 재개

15일부터 골프연습장, 테니스파크, 체육관, 클럽하우스 등 운영, 실내수영장은 23일부터 이용인원 및 이용시간 제한해 운영 재개

박준민기자 | 기사입력 2021/02/23 [08:32]

[양구군]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생활체육시설 속속 운영 재개

15일부터 골프연습장, 테니스파크, 체육관, 클럽하우스 등 운영, 실내수영장은 23일부터 이용인원 및 이용시간 제한해 운영 재개

박준민기자 | 입력 : 2021/02/23 [08:32]

양구군은 정부의 방침에 따라 지난 15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를 1.5단계로 완화하고, 자체 운영하는 생활체육시설들의 운영을 속속 재개하고 있다.

 

15일부터 운영이 재개된 생활체육시설들은 퍼블릭골프연습장과 실내외 테니스파크, 국민체육센터, 문화체육회관, 청춘체육관, 클럽하우스, 기타 실외체육시설 등이다.

 

 

퍼블릭골프연습장은 화~금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공휴일을 포함한 ~일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실내외 테니스파크는 ~일요일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고, 월요일에는 휴장이다.

 

국민체육센터와 문화체육회관, 청춘체육관, 클럽하우스 등은 ~금요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관이다.

 

다만, 현재 퍼블릭골프연습장과 실내외 테니스파크, 국민체육센터, 문화체육회관, 청춘체육관, 클럽하우스, 실외체육시설 등은 이용인원을 제한해 입장할 수 있다.

 

이밖에 실외체육시설은 휴무일 없이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아직 운영이 재개되지 않고 있던 청소년수련관 내 실내수영장도 23일부터 운영이 재개된다.

 

실내수영장은 화~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다만, 수영장 내 인원을 20명으로 제한해 운영되며, ~금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4시간 동안은 청소년 프로그램 운영으로 인해 일반인의 입장이 제한된다.

 

또한 실내수영장이 운영되는 화~일요일 낮 12시부터 1시간,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에는 실내소독과 환기로 인해 이용할 수 없다.

 

양구군은 생활체육시설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 반드시 마스크 착용과 방명록을 작성하도록 하고 있고, 발열 체크와 손 소독을 한 후 입장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샤워실에서 한 칸 건너 사용하도록 하고 있고, 탈의실에서 선풍기와 헤어드라이기 등의 사용과 음식물 섭취를 제한하고 있는 등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방역수칙에 따라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강원종합뉴스 북부취재본부 박준민기자

www.kwtotalnews.kr  

 

joe9105@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