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구군] 코로나로 취소된 ‘양구곰취축제’ 온라인축제로 풍성!

최현석, 유현수 셰프 응원메시지 보고 댓글 남기면 ‘봄의 선물’ 곰취 선물~

박준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4/29 [19:16]

[양구군] 코로나로 취소된 ‘양구곰취축제’ 온라인축제로 풍성!

최현석, 유현수 셰프 응원메시지 보고 댓글 남기면 ‘봄의 선물’ 곰취 선물~

박준민 기자 | 입력 : 2021/04/29 [19:16]

 

()양구문화재단이‘2021양구곰취축제온라인페스티벌(이하양구곰취축제)’을앞두고공식SNS채널에서[셰프와함께하는곰취축제응원이벤트]를진행한다.

 

 

재단은내달5일부터진행되는양구곰취축제에사람들의참여를독려해코로나19로어려움을겪고있는곰취농가를돕기위해이번이벤트를기획했다.

 

 

응원이벤트는양구문화재단공식페이스북또는인스타그램을팔로우한뒤이벤트게시물에곰취축제응원메시지를남기면참여가가능하다.

 

 

추첨을통해총100명에게양구특산물인곰취한박스(1kg)와스타벅스아메리카노기프티콘을제공할예정이다.

당첨자는56일양구문화재단페이스북과인스타그램을통해발표한다.

 

 

선물로받은곰취를시식한후기나온라인곰취축제에참여한인증을남기면풍성한선물을증정하는후기이벤트도예정돼있다.

 

 

백영기 축제공연팀장은 “곰취는 4월말부터 5월이 제철로 기온차가 많이 나는 강원도에서 재배된

양구곰취가특히향이좋고식감이좋지만지난해코로나19여파로축제가취소돼곰취재배농가들이어려움을겪었다올해는다양한온라인프로그램과드라이브스루방식의현장판매를통해보다많은분들이양구곰취를접할수있길기대한다”고말했다.

 

 

올해 곰취축제는 온라인 이벤트 뿐만 아니라 브이로그, 곰취 농가체험, 펀치볼 트레킹, 곰취쿡방,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 양구레포츠공원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곰취를 판매할 계획이다.

 

 

2021양구곰취축제온라인페스티벌에대한자세한내용은양구문화재단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fficialygcf/)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yangguculture/), 공식홈페이지를참고하면된다.

 

 

강원종합뉴스 강원북부취재본부 박준민기자

www.kwtotalnews.kr   

joe9105@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