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도] 연세스타병원, 개원 1주년 기념일에 성남시새마을회와 의료서비스 지원 MOU

‘새마을지도자 건강지킴이’ 협약

강미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5/11 [14:29]

[경기도] 연세스타병원, 개원 1주년 기념일에 성남시새마을회와 의료서비스 지원 MOU

‘새마을지도자 건강지킴이’ 협약

강미경 기자 | 입력 : 2021/05/11 [14:29]

511일 성남시새마을회(회장 임원묵)는 연세스타병원(병원장 권오룡, 허동범)과 지정병원 협약을 맺었다

 

▲ 성남시새마을회_연세스타병원 지정병원 협약식 단체샷.  © 강미경 기자

 

이번 협약으로 성남시새마을회는 새마을회(회장 임원묵), 협의회(회장 송봉식), 부녀회(회장 권오금), 직장·공장회(회장 김범주), 문고(회장 송영천) 등 소속 단체 회원과 가족들 모두에게 정형외과·신경외과 질환에 대한 의료혜택과 의료서비스를 연세스타병원으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날 협약식에서 성남시새마을회 임원묵 회장은 성남시새마을회는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지만, 제 몸 챙기기에는 소홀했다.

 

이번에 깨끗하고 실력 좋은 연세스타병원과 협약을 맺게 되어 기대가 많이 된다.

 

새마을지도자와 가족들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와 많은 혜택을 주기를 기원한다고 인사말을 했다.

 

연세스타병원의 권오룡 병원장은 오늘은 저희 병원이 개원한지 1년이 되는 날이다.

 

이런 기쁘고 좋은 날에 새마을회와 지정병원 협약을 맺게 되어 더욱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 “지난 6일 신흥3동 행정복지센터, 주민자치위원회, 부녀회와 함께 어버이날 삼계탕 드리기 행사를 했다.

 

이 날도 새마을부녀회에서 봉사활동을 하시는 모습을 보며 정말 존경받으실 분들이구나란 생각을 했다.

 

존경받으실 분들을 모신 만큼 최선을 다해 질 좋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협약식은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연세스타병원에서 코로나19 방역 기준에 따라 소규모로 협약식이 진행됐다.

 

참석자는 성남시새마을회 임원묵 회장, 송봉식 협의회장, 권오금 부녀회장, 김범주 직장회장, 송영천 문고회장, 곽규봉 사무국장 및 새마을회 관계자,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허동범 병원장 및 병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성남시새마을회 지정병원인 연세스타병원의 이용이나 예약에 관한 내용은 병원(1670-7088)으로 문의하면 된다.

 

개원 1주년을 맞이한 연세스타병원은 정형외과·신경외과 중점병원으로 신흥역 성남종합시장에 있다.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봉사활동,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 상인회와 함께하는 지역경제 살리기 운동 등 활발한 나눔활동에도 많은 참여를 하고 있다.

 

권오룡 병원장은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정형외과 외래교수를 겸직하고 있으며 3D 맞춤형 인공관절 특허를 발명한 명의다.

 

허동범 병원장은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외래교수이며 무릎 연골 줄기세포 재생치료와 스포츠 손상 치료에 유명하다.

 

8mm 내시경수술로 유명한 김도영 신경외과 원장은 비수술과 수술을 효과적으로 진단하여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강원종합뉴스 경기총괄취재국  강미경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