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횡성숲체원, 개인고객 대상 프로그램 확대 운영

“더 쉽게 누리는 건강한 숲”

김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5/14 [18:54]

[횡성군] 횡성숲체원, 개인고객 대상 프로그램 확대 운영

“더 쉽게 누리는 건강한 숲”

김재우 기자 | 입력 : 2021/05/14 [18:54]

▲ (사진제공=횡성군)  © 김재우 기자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소속기관인 국립횡성숲체원(원장 홍성현)은 개인고객 대상 자율체험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단체 대상으로만 운영됐던 숲체원 내 산림치유센터를 주말 일반 개인고객에게 개방하고, 사전 예약 없이 당일 현장에서 접수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산림치유센터에서 휴식을 취하며 숲을 즐길 수 있는 청태산 힐링타임과 북방산개구리, 도룡뇽 등 양서류를 관찰·체험하는 양서류 어드벤처가 있다.

 

청태산 힐링타임은 치유센터 내 건식 족욕기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차 한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5월부터 10월까지 주말 오전 오후 타임제(10:3012:30, 13:3016:30)로 운영된다.

 

양서류 어드벤처는 원내 서식하는 양서류 체험 워크북과 관련 놀이 4종이 포함되어 있으며, 양서류 관찰이 가능한 6월 말까지 운영된다.

 

두가지 프로그램 모두 방문자센터에서 현장결제 후 이용 가능하다.

국립횡성숲체원 홍성현 원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가족단위 개인별로 이용할 수 있는 산림복지프로그램이 필요하다숲의 치유·교육 인자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숲체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아름다운 숲 속에서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영서취재본부 김재우 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영서취재본부 횡성/홍천지사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