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4회 태백시협회장기 파크골프 대회 성황리에 개최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6/21 [14:17]

[태백시] 제4회 태백시협회장기 파크골프 대회 성황리에 개최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1/06/21 [14:17]

강원 태백 제4회 태백시협회장기 파크골프 대회가 6월 19일 태백 스포츠파크 축구장에서 개최됐다. 

   

▲ 제4회 태백시협회장기 파크골프 대회  © 염윤선 기자

 

이 번 대회는 태백시체육회가 주최하고 태백시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하여 파크골프 동호인 15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기가 펼쳐졌다.

 

파크골프(Park golf)는 공원(Park)과 골프(Golf)의 합성어로 일반 골프의 1/50 정도의 면적에서 나무 채와 플라스틱 공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운동이다.

 

이날 오전에는 개인부 경기가, 오후에는 단체부 경기 및 4명이 2명씩 팀을 이뤄 교대로 플레이하는 포섬 경기가 진행됐다.

 

경기 결과는 개인전  ▲1등 남 김원우(목련), 여 박순예(목련) ▲2등 남 이종림(산마루), 여 박옥자(대성) ▲3등 남 이병천(스마일), 여 박광자(황연) ▲4등 남 유수일(대성), 여 홍복연(선파워) ▲5등 남 김진현(산마루), 여 전순분(목련) 이 영예를 안았다.

 

단체전 경기는 ▲1등 스마일 ▲2등 대성 ▲3등 삼수 팀이 차지했다.

 

포섬 경기는 ▲1등 이기영 박옥자(대성) ▲2등 황운한, 최인식(스마일) ▲3등 임정희, 김재환(대성) ▲4등 김대하 한옥희(황연) ▲5등 박태석 이명희(목련) 선수가 영광을 차지했다.

  

▲ 이인태 태백시파크골프협회장의 마무리 인사 모습  © 염윤선 기자

 

▲ 제4회 태백시협회장기 파크골프대회 개인경기 시상 모습     ©염윤선 기자

 

▲ 제4회 태백시협회장기 파크골프대회 단체경기 시상 모습   © 염윤선 기자


이인태 태백시파크골프협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상황으로 운동은 물론 대회개최가 어려워 삶의 질이 떨어졌었으나, 그나마 백신접종 등 개최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어 본 대회를 무사히 치룰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건강에 좋고 재미도 있는 파크골프를 태백시의 많은 분들이 즐겼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