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한왕기 평창군수, '2021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지방자치행정부문' 대상 수상

최비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6/23 [21:47]

[인물] 한왕기 평창군수, '2021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지방자치행정부문' 대상 수상

최비경 기자 | 입력 : 2021/06/23 [21:47]

 

평창군은 23일 한왕기 평창군수가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주관하는 ‘2021대한민국뉴리더대상 지방자치행정부문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뉴리더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는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리더로서 혁신과 창조 그리고 소통으로 우리사회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한뉴리더를 부문별로 선정하여 그간의 희생과 노고를 격려하고, 책임의식을 북돋기 위해수여하는 상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2018년 민선7기 평창군수로 취임한 이후 공약사업 추진율이 94.4%, 군민들과의 약속을 충실하게 이행하고 있으며, 역대 최대 규모의 국도비 확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교육연수원 평창 유치 성공, 평창평화테마파크 중앙투자심사 통과 등의 성과를 이끌어냈으며,

 

이외에도 평창평화포럼의 성공적 개최로 평창의 국제적 위상을 강화하고, 코로나19악재 속에서도 여행지 만족도 전국2위를 달성, 원스톱 방문 허가 민원 우수기관 선정, 가족친화 재인증기관 선정, 장암산 국내 첫 경관형 휴양림 조성 등에 기여해왔으며,농업분야에도 예산을 집중투입하여 기반시설을 확충하는 등 평창군의 발전을 위해 펼쳐온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한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평창군민과 평창군청 공직자 모두의 부단한 노력과 협력으로 이러한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평창군이 변화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며 군민 모두가 자긍심을느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제2취재본부 평창지사 최비경기자 

www.kwtotalnews.kr

chalsk66@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