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한국산림과학회,“엑스포 지원협의회 참여 및 전문가 자문 등 협력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7/07 [09:14]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한국산림과학회,“엑스포 지원협의회 참여 및 전문가 자문 등 협력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1/07/07 [09:14]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강태선)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761030분 신한은행 강원영업부금융센터 7층 회의실에서 ()한국산림과학회(학회장최정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체결하는 업무협약은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행사의 원활한 준비 및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상호기관 간 협력·지원을 위한 공동 노력을 하도록 하며,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지원협의회 참여

산림엑스포 학술회의 프로그램 유치·참여 및 국내외 연사 초청 지원

산림엑스포를 통한 강원도의 평화&산림 아젠다 세팅(Agenda setting)및 이니셔티브(initiative)를 위한 전문가 자문

산림엑스포 온·오프라인 홍보지원

그 밖에 산림과학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협약식에서 최정기 한국산림과학회 학회장은 "창립 60주년을 맞은 한국산림과학회는 우리나라 산림과학분야의 가장 권위 있는 학회로,국내외 네트워크를 통해 산림엑스포를 적극 홍보하고, 학술행사 0 위해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강태선 조직위원장을 대리하여 참석한,전길탁 사무처장은 “120여개 기관회원과 1,000여명의 개인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한국산림과학회와의 업무협약을 뜻깊게 생각 한다,세계 최초로 개최되는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산림분야 전문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자문을 부탁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라는 주제로, 202254일부터 65일까지 33일간 일정으로 고성군 토성면에 위치한 세계잼버리수련장과 설악금강권을연결하는 4개 시군인 고성, 속초, 인제, 양양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펼쳐진다.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와 ()한국산림과학회 간의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식이 76일 신한은행 강원영업부금융센터 7층 회의실에서 열려(왼쪽부터) 전길탁 조직위원회 사무처장, 최정기 한국산림과학회 학회장이 협약서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부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