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세균 예비후보 ‘미래경제캠프’ 선거대책위원회 발표

“공동선대위원장에 이광재 의원· 김영주 의원” “이광재 후보와 정책 통합, 시너지 예상” “이광재 후보와 정책 통합, 시너지 예상”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1/07/13 [09:24]

[정치] 정세균 예비후보 ‘미래경제캠프’ 선거대책위원회 발표

“공동선대위원장에 이광재 의원· 김영주 의원” “이광재 후보와 정책 통합, 시너지 예상” “이광재 후보와 정책 통합, 시너지 예상”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1/07/13 [09:24]

정세균 예비후보는 7.13() 오전 9시 용산빌딩 11층에서 미래경제캠프기자단담회를 가지고 선거대책위원회 인선을 발표했다.

 

 

이번 기자 간담회에는 이광재 의원(강원 원주시갑), 김영주 의원(서울 영등포구갑), 박재호 의원(부산 남구을), 안규백 의원(서울 동대문구갑), 김민석 의원(서울 영등포구을), 서영교 의원(서울 중랑구갑), 양경숙 의원(비례대표) 등이 참석했다.

 

정세균 예비후보는 이광재 후보와의 단일화를 통해 정책 통합을 이루어 시너지를 보일 것이라며 공동선대위원장에는 이광재 의원과 김영주 의원이, 총괄본부장은 박재호 의원과 안규백 의원이 맡아 매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정세균 예비후보는 양승조 후보의 지지 의사 표명 소식을 알리며 양승조 진영의 통합ㆍ협력 합의로 세 후보의 정책을 아우르게 되었다며 양승조 진영의 선대위 합류로 앞으로 캠프의 역량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광재 선대위원장은 경제대통령 정세균과 공조 결합을 통해 함께 할 것이라고 밝히며 양승조 지사와 함께하게 되어 중부권의 중도 실용주의 측면이 정책에 강화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 7.13(화) 오전 9시 용산빌딩 11층, ‘미래경제캠프’ 선대위 인선 발표 ◦ “선대위원장에 이광재 의원과 김영주 의원이 공동으로 맡기로” ◦ “이광재 후보와 단일화 이루어 정책 통합하고 캠프 확장해가는 과정” ◦ “양승조 후보와 힘 합치고, 협력하기로 합의” ◦ 이광재(강원 원주시갑), 김영주 의원(서울 영등포구갑), 박재호 의원(부산 남구을), 안규백(서울 동대문구갑), 김민석(서울 영등포구을), 서영교(서울 중랑구갑), 양경숙(비례대표) 등 참석   © 손기택 기자


미래경제캠프에는 이광재 의원과 김영주 의원이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는다비서실은 강기정 실장과 정기남ㆍ권오중ㆍ권혁기 부실장 체제로 운영된다.

 

전재수 의원과 조승래 의원이 공동대변인 역할을 하며, 이신혜·경민정 부대변인이 함께한다수행단장은 장경태 의원이 맡는다.

 

미래ㆍ경제위원회 위원장은 이광재 의원, 광역교통특별본부장은 맹성규 의원, 2050탄소중립 추진본부에는 송옥주 의원, 미래국방선진화본부는 김병주 의원, 벤처혁신본부는 김병관 전 의원이 맡는다.

 

정무조정위원장은 김민석 의원, 전략본부장은 강득구 의원이 이끈다총괄본부장 박재호 의원과 안규백 의원, K방역본부장은 김성주 의원, 총괄부본부장은 이원욱 의원, 법률지원단장은 김회재 의원이 맡고, 상황실장은 오일용 캠프 상황실장이 맡는다.

 

조직직능총괄본부장은 김교흥 의원, 조직본부장은 강신성, 직능본부장은 임종천ㆍ박준, 수도권본부장은 안규백 의원, 강원본부장은 송기헌 의원, 영남본부장은 민홍철 의원, 충청본부장은 조승래 의원과 김학민 예산ㆍ홍성 지역위원장, 광주전남본부장은 조오섭 의원과 김회재 의원, 전북본부장은 안호영 의원과 이원택 의원이 맡는다.

 

미디어홍보본부는 김성수 본부장, 김철훈 공보기획실장, 조성만 메시지 실장, 권혁기 홍보실장으로 구성되었다MZ본부장은 장경태 의원이 맡는다.

 

여성총괄본부는 서영교 의원(본부장), 조숙자 양성평등본부장으로 구성되었다. 양경숙 의원이 균형분권본부장, 윤준병 의윈이 노동일자리본부장을 맡는다.

 

정국교 전 의원이 대외협력본부장을 맡는다정책총괄본부는 김성주 의원(본부장), 김경만 의원(소상공인ㆍ강소기업본부장), 송기헌 의원(중견기업지원본부장), 정성표 정책기획실장으로 구성되었다.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 보도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