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세균 예비후보, 충남 공약 발표

“양승조 지사와 함께 충남 발전의 획기적 전기를 마련하겠다”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1/07/20 [11:07]

[정치] 정세균 예비후보, 충남 공약 발표

“양승조 지사와 함께 충남 발전의 획기적 전기를 마련하겠다”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1/07/20 [11:07]

정세균 예비후보는 7.20() 오전 10시 충남도청 기자실에서 4대 충남 공약을 발표했다.

 

정세균 예비후보는 이번 더불어민주당 후보경선에서 충남의 선택이 태풍의 눈이 될 것이라며 반드시 승리하여 4기 민주정부 창출이라는 새로운 역사의 문을 열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 7.20(화) 오전 10시 충남도청 기자실에서 4대 충남 공약 발표 “양승조 지사님과 함께 충남 발전의 획기적 전기를 마련하겠다” “충남의 선택이 민주당 후보경선에서 태풍의 눈이 될 것”김성주 의원(정책 총괄본부장)ㆍ김학민 위원장(공동 충청본부장) 등 참석  © 손기택 기자


이어 양승조 지사님과 함께 충남 발전의 획기적 전기를 마련하겠다며 충남 발전을 위한 4대 공약을 발표했다.

 

정세균 예비후보는 첫 번째 공약으로 충남 국제공항을 내걸고 전국에 유일하게 공항이 없는 광역단체가 바로 충남이라며 빠르고 확실하게 마무리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첨단산업구조와 부합하는 공공기관등을 충남혁신도시빠르고 신속하게이전하는 계획을 두 번째 공약으로 발표했다.

 

아울러 세 번째 공약으로 ‘KBS 방송국 충남총국 설치를 발표하고, 마지막으로 천안의 120만평 종축장 부지를 “K 반도체와 미래자동차 개발의 중심지, 대한민국 최대의 제조혁신파크로 창조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주 의원(정책 총괄본부장), 김학민 위원장(공동 충청본부장), 충남도의회 의원들, 홍성군의원들, ‘양사모회원 등이 참석했다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 보도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