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원랜드, 그리스, 지킬앤하이드 등 무더위 날릴 뮤지컬 공연한다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상설 공연 ‘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7/30 [10:08]

강원랜드, 그리스, 지킬앤하이드 등 무더위 날릴 뮤지컬 공연한다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상설 공연 ‘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1/07/30 [10:08]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는 여름 성수기 상설 공연으로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상설 공연 ‘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 홍보포스터 (자료제공= 강원랜드)     ©염윤선 기자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이번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그리스’, ‘광화문연가’,‘드림걸즈’,‘팬텀오브오페라’,‘지킬앤하이드등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됐으며, 무더위를 잊게 만들 뮤지컬 배우들의 신나는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공연이다.

 

또한 스페셜데이에는 기본 공연에 이어 최정원, 이건명, 아이비 등 인기 뮤지컬 배우의 수준 높은 무대가 펼쳐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뮤지컬 그리스의 한장면(사진제공= 강원랜드)  © 염윤선 기자

 

▲ 뮤지컬 드림걸즈의 한 장면(사진제공= 강원랜드)  © 염윤선 기자

 

공연은 731일부터 821일까지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카사시네마에서 일 2(16:30, 20:00) 70분간 열린다. 818일에는 20:00 공연만 진행되며, 89일과 17일은 휴연이다.

 

관람 가격은 2만 원으로, 리조트 이용고객(당일 3만 원 이상), 투숙객, 카지노고객, 지역주민, 장애인 등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하이원리조트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공연 진행을 위해 입장 시 안심콜과 발열체크를 실시하며,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에 따른 지정석, 음식물 섭취 불가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공연을 운영할 방침이다.

   

하이원리조트 박승렬 마케팅 실장은여름 성수기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쿨 썸머 뮤지컬 갈라쇼를 준비했다며, 공연 관람 간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